중국 연예인

살벌하게 예뻐지는 오우양나나 ft 루이비통

즈라더 2021. 11. 23. 00:00

 요새 오우양나나(歐陽娜娜, 구양나나)는 뭔가에 눈을 뜨기라도 한 듯 끼가 넘쳐난다. 노래에서도 (여전히 못 부르지만) 그 끼가 느껴지고, 표정을 짓는 것 하나하나에서 관능미가 묻어난다. 정신적으로 큰 반전이 있었던 것 같은데, 뭐가 계기가 된 건지는 모르겠다.

 

 사실, 지금 가장 위험한 인물 중 하나다. 양안 전쟁이 일어난다 만다 하는 와중에 돈 때문에 대만을 배신한 오우양나나는 국제 분쟁의 핵심에 이름을 올릴 가능성이 있다.

 

 대만인들은 '독립'보다 '현상 유지'를 꿈꾸는 굉장히 어설픈 생각을 하고 있고, 이로 말미암아 대만을 지원해줄 걸 생각하던 여러 선진국이 고민에 빠진 상태다. 독립의 의지가 없는 대만을 지원해줘서 성공할 수 있느냐 하는 것. 중국과 완전히 갈라진다는 리스크를 감안하면서까지 대만을 강제 독립시켜야 하냐는 것.

 

 그런 상황에서 중국이 오우양나나를 선전 도구로 이용한다면 어떨까? 중국의 2대 정당 중 하나인 국민당 일가의 딸이자 신동 첼리스트로 명성을 떨쳤고 지금은 대만이 아닌 중국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는 그녀는 선전 도구로 써먹기 딱 좋다. 대만의 여론이 통합되지 않았다는 명백한 증거가 아니겠나. 대만의 여론이 통합되었다면 오우양나나는 대만에 정상적으로 입국조차 할 수 없어야 맞다. 대만과 같은 민주주의 자유 국가가 그럴 수 있느냐고 물을 수 있지만, 대만은 이미 황안이라는 선례가 존재한다. 그러나 오우양나나는 아무렇지도 않게 양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오우양나나의 부모는 그녀를 비판하는 여론을 비웃어버리고 있다. 그러니까 양안 전쟁이 일어난다는 가정 하에서 오우양나나는 정말 위험한 위치에 있는 게 확실하다.

 

 아래로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에 참여한 오우양나나의 브이로그와 사진. 난 전쟁에 연예인이 도구로 이용되는 걸 원치 않기 때문에 사태가 잠잠해질 때까지 오우양나나가 대만에서 조용히 있길 기대했는데, 오히려 더 열심히 활동하는 것 같다. 최근 넘쳐나는 끼도 그렇고 그녀는 무슨 감정으로, 무슨 생각으로 활동하고 있는 걸까.

 

오우양나나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 비하인드 1
오우양나나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 비하인드 2
오우양나나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 비하인드 3
오우양나나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 비하인드 4
오우양나나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 비하인드 5
오우양나나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 비하인드 6
오우양나나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 비하인드 7
오우양나나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 비하인드 8
오우양나나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 비하인드 9
오우양나나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 비하인드 10
오우양나나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 비하인드 11
오우양나나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 비하인드 12
오우양나나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 비하인드 13
오우양나나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 비하인드 14
오우양나나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 비하인드 15
오우양나나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 비하인드 16
오우양나나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 비하인드 17
오우양나나 루이비통 상하이 이벤트 비하인드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