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연예인

아사히나 아야, 결혼 소식과 '아리스 인 보더랜드' 시즌 2 촬영

즈라더 2021. 9. 5. 08:00

 일본 연예계에 대한 관심이 식어버린 현시점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일본 연예인 중엔 아사히나 아야(朝比奈彩)가 있다. 그라비아 시절부터 쭈욱 관심이 있었고, 심각하게 떨어지는 연기력에도 불구하고 배우들 사이에서도 압도적 존재감을 발휘하는 미모 덕분에 인상이 깊게 남아 있었다. 그런 아사히나 아야가 얼마 전에 결혼을 했다고 한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있음에도 이렇다 할 이야기가 없어서 몰랐다. 아무래도 사생활에 대한 언급을 극도로 자제하는 모양이다. 물론, 그게 맞는 길이다.

 

 참고로 얼마 전 아사히나 아야가 아리스 인 보더랜드의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찍혔다. 한국의 스위트홈, 킹덤과 함께 아시아의 드라마 가운데선 드물게 전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드라마니까 시즌 2가 나오는 게 당연한 일이긴하다. 후속 시즌에 대해서 마냥 긍정적으로 보지 않는 한국과 다르게 일본은 시즌 20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가 있을 만큼 익숙하다. 그래서 빛의 속도로 시즌 2를 기획한 것 같다. 근래 일본 드라마 중에서 전 세계적 반응을 이끌어낸 유일한 사례기도 하니까 더더욱. 이번에는 부디 HDR로 제작되었기를 빈다.

 

 아래로 곧 비키니를 입고 돌려차기를 시전해줄 아사히나 아야의 Oggi 10월호 분량.

 

반응형

 

이 비주얼에 연기력까지 갖추면 끝판왕일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