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걸그룹/있지

[아이돌리그] 출근길, 요염도도한 ITZY 있지 유나 예지

즈라더 2021. 4. 16. 00:00

 온갖 안 좋은 상황을 다 겪고(증오의 2본부) 어이없는 방치를 겪다가 드디어 푸쉬라인에 올라탄 있지가 곧 컴백한다. 그 홍보 일환으로 아이돌리그 촬영을 마쳤고, 덕분에 네이버 나우 스케줄 외의 현장에서 있지 직찍을 볼 수 있게 되었다. 그런데 보시다시피 요새 있지 멤버들 특히 예지와 유나의 폼이 장난 아니다. 이 사진들 속 유나의 착장에 환호성을 지른 사람도 있고, 불편함을 느낀 사람도 있더라. 양쪽 모두 이해가 가는 반응이다. 일단 유나는 고3이니까. (일본은 고3이면 그라비아 찍는 나이라는 식의 헛소리하는 사람은 없길 바란다. 일본이 미친 거지 한국이 이상한 게 아니라고.)

 

 어쨌든 있지 멤버들의 비주얼 전성기는 순조롭게 이어지는 중이다. JYP가 역겨운 짓 멈추고 똑바로 하면 다시 순풍을 타고 성공가도를 밟을 수 있을 거다. 

 

 아래로 ITZY 예지, 유나의 아이돌리그 출퇴근길 사진들. 아 저 마스크 언제쯤 벗어던질 수 있을까. 중국에 손해배상 청구 안 되나 모르겠다.

 

아.. 예지 머리색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