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레이 오픈 케이스

영화 [갈증] 일본판 블루레이 언박싱

즈라더 2021. 2. 28. 00:00

 광기에 젖어 들은 나카시마 테츠야. 경이로운 이미지를 뽐내며 화려하게 데뷔한 고마츠 나나. 이 공존은 갈증을 '이상한 나라의 카나코'로 만들었다. 아니나 다를까, 영어 제목은 아예 '카나코 월드(The World of Kanako)'다. 광기에 젖은 혼란 속에서 찬란하게 빛나는 고마츠 나나의 이미지는 갈증이 지닌 가장 강력한 펀치라인. 놀랍게도 이 영화는 그것 하나만으로도 성립한다. 보고 또 봐도 광기에 젖어 미쳐 날뛰던 연출이 갑자기 침착하고 고요해지는 설원 시퀀스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 카나코의 잔영처럼 가슴에 서리를 내린다.

 

 아래로 갈증 일본판 블루레이 언박싱 오픈 케이스. 아웃케이스 만큼은 일본판이 한국판보다 조금 더 나았다.

 

K 한정판이었다면 이렇게 지저분하지 않았을 텐데.
솔직히 한국판 갈증을 사지 못 한 게 후회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