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레이 오픈 케이스

[용형호제] 콜렉션 블루레이 언박싱 오픈 케이스

즈라더 2021. 1. 12. 18:00

 성룡의 전성기를 함께하고, 헐리우드의 주목을 모았던 영화 [용형호제], [용형호제2: 비룡계획]. 성룡이 직접 감독과 제작, 주인공을 맡으며 영화적 재능을 뽐냈던 작품이다. [폴리스 스토리], [프로젝트 A]와 함께 성룡 영화의 끝판왕이라 불려 왔고, 이후 판권이 헐리우드로 넘어가서 3편인 [차이니즈 조디악]이 나오기도 했다. 재미있게도 엄청난 시간이 흘러나온 [차이니즈 조디악]의 재키가 [용형호제], [용형호제2: 비룡계획]의 재키보다 훨씬 싸움을 잘한다. 그 시간 동안 무술 연마만 하셨나.

 

 [용형호제] 콜렉션 블루레이는 언제나처럼 노바에서 나왔다. 한정판은 디지팩으로 나왔고, 역시나 퀄리티가 훌륭하지만, 살 기회를 놓쳤다. 그런데 아직도 파는 쇼핑몰이 있더라. 딱히 후회는 안 하지만.

 

 아래로 [용형호제] 콜렉션 블루레이 언박싱 오픈 케이스. 참고로 '용형호제 한정판'으로 네이버 검색을 하면 제일 먼저 뜨는 게 대마왕님의 [비룡맹장] 블루레이 소개글이다. [용형호제]도 아닌 [비룡맹장] 블루레이 소개글임에도 제일 먼저 뜨는 걸 보아 네이버가 대마왕님 블로그의 진가를 알아본 것 같다.

 

1편은 [인디아나 존스]의 영향을 크게 받았고, 반대로 2편은 [캐리비안 해적]에 막대한 영향을 끼쳤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