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걸그룹/우주소녀

우주소녀의 사랑둥이 보나, 생일 기념 직찍 모음

즈라더 2020. 8. 21. 18:00

 얼굴에 하트를 그리고 다니는 보나의 생일이 찾아왔고, 어김없이 우주소녀의 홈마들이 보나의 생일을 축하하며 사진을 올렸다. 사랑받아 마땅한 보나에게 걸맞은 팬들의 사랑이 느껴지는 것 같아서 사진 모으는 내내 행복하더라.

 

 개인적으로 보나의 웃는 얼굴을 참 좋아한다. 눈이 사라지고 입술이 하트로 변하는 특유의 웃음은 사람을 행복하게 한다. 그리고 보나의 단발을 정말 많이 좋아한다. 다들 보나는 장발이 낫다고 말하지만, 난 단발 때 보나에게 관심을 두기 시작했기 때문인지 단발 보나가 그리웠고, 이번에 단발을 해서 참 마음에 들었다. 단발 보나가 연말 시상식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아름다웠다.

 

 최근 보나가 드라마에 들어간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전인화 주연의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라고 한다. 주말 드라마라서 아쉽지만, 어쨌든 신인들이 대박을 터트리는데 주말 드라마만한 것도 없다. 시청률이 워낙 높다 보니까.

 

 아래로 우주소녀 홈마들이 올려준 보나 직찍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