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연예인

호리 미오나, 으른인 척하는 애기

즈라더 2020. 6. 11. 06:00

 지난 주인지 그 이전인지 모를 플레이보이에 호리 미오나의 사진집 선행샷이 실렸었는데, 크롭해놓고 이제야 올린다. 사실, 까마득하게 잊고 있었다. 관심 두고 있는 중국 연예인 사진들이 쏟아져나오는 바람에 우선순위가 뒤로 밀렸달까. 사실, 이건 일본의 비키니 그라비아를 올릴 수 없는 탓이 크다. 호리 미오나처럼 사진집이나 나와야 이렇게 올릴 수 있으니 까먹어버리는 것.


 호리 미오나는 아직 앳되다. 생각해보면 강혜원, 안유진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도 혼자만 앳됨을 어필한 적이 있다. 호리 미오나는 96년생. 같은 나이의 케이팝 걸그룹 멤버는 조이, 예린, 오하영, 사나, 김세정, 청하, 제니, 승희, 조현, 진 등이 있다. 호리 미오나의 동안이 확 느껴진달까. 이건 굳이 케이팝 걸그룹까지 올 것도 없이 호리 미오나와 동갑인 일본 연예인들만 비교해도 호리 미오나는 독보적으로 앳되다. 그게 이번 사진집에서 더욱 확실하게 드러난 것 같다.


 그나저나 이번 선행샷은 첫 사진부터 어느 분들이 좋아하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