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걸그룹/있지

있지 ITZY 예지 생일을 맞이해 올라온 직찍들

즈라더 2020. 5. 29. 18:00

 5월 26일은 있지 ITZY 리더 예지의 생일이다. 생일에 맞춰서 있지의 홈마들이 생일 축하 직찍들을 잔뜩 올려줬는데, 그 가운데 일부만 퍼와봤다.


 보통 이 정도로 개성이 강하면 예쁘다기보단 멋지다 쪽으로 치우치게 마련인데, 예지는 특이하게도 예쁘다 쪽으로 많이 치우쳐있다. 옅은 메이크업으로 긴머리를 치렁치렁 내리면 청순함까지 더해진다. 아마 예지 같은 스타일은 연예계를 통틀어서도 드물 거라고 생각한다. 강렬하고 섹시하며 우아하고 청순하다. 


 있지는 <워너비> 활동이 끝난 뒤 1개월 정도 거의 방치되다시피 했었다. 회사 내부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아니면 있지 내부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완전히 돌아와서 브이앱을 시도 때도 없이 켜서 팬들은 행복감에 취해있는 중. 역시 연예기획사도 때려야 말을 듣나보다. 블랙핑크도 인내심이 극에 달한 팬덤이 총공을 벌인 뒤에야 블랙핑크 멤버들의 라이브 소통을 허용했고, 있지도 1개월의 공백에 참다 못한 팬덤이 회사를 두들긴 끝에 멤버들을 라이브 컨텐츠 앞으로 끌어낼 수 있었다. 


 여러모로 리더인 예지의 역할이 막중해지는 시점이다. 무슨 과정을 거쳤든 간에 멤버들을 잘 컨트롤해서 다음 앨범에선 초대박을 터트리길 기대한다.